광산구해물맛집 / 해물촌 / 광주 광산구 해물,생선요리 맛집

2020. 1. 13. 21:06맛집

해물촌 해물,생선요리

[광주]아삭한 콩나물과 매콤한 해물이 생각날때는 해물촌

날이 추워지는 이 계절이제는 겨울이 성큼다가 오네요 날이 추워지니 따뜻하면서도 매콤하고 아삭한 것이 떠 오릅니다 바로 해물찜그래서 간 곳은 도산역 2번 출구에 있는해물 전문점해물촌 밖 수조에는 해물들이 들어 있답니다 횟집이 아니예요 해물촌이랍니다  수조에 있는 전복을 보니참 맛나보이네요 얼른 먹고 싶은 생각이 저흰 고민 없이 해물찜그리고

[광주]해물이 맛있는 집! 도산동에 위치한 해물촌!

 햇살 따스한 오후가족과 함께한 드라이브후 배에서 허전함의 신호를 보냅니다 그래서 부모님과 형네 식구와 함께 간 곳은바로 해물촌도산역 2번 출구에 위치한 해물 요리집입니다 0629441005 간판에서 전해지는 바다의 느낌 해물요리전문점인 해물촌은요얼큰이해물탕부터 여러 적은 메뉴에 전문성을 가진다고 하네요 점심특선으로는 속풀이해물탕과 낙지비빔밥이

[해물촌] 광주 광산구 도산동

도산동 해물촌 낙지비빔밥볶아서 낸것같지않은 불향이 더해졌고너무 자극적이던속풀이해물탕내용물이 나름 괜찮네요 가득한 동죽의 쫄깃함과 간이 쎄지 않으면서 속이 확 풀리는 듯한 국물이 좋네요

광주 송정역 맛집 신선한 해물이 있는 핫플레이스^^

고창 갔다가 송정역시장 구경하고 우리는 소문난 그곳으로 갑니다 생각보다 큰곳인데 생각보다 입구가 작아서 첨 오시는 분들은 참 애매하게 생각하는 광주 송정역맛집 이랍니다 토요일 저녁6시 반 쯤에 도착했는데자리가 두군데 남았어요 오늘의 포인트는 신선한 해물이고 스키는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맛있어요 그리고 주차장이 앞에 넓게 있으니 편안하게 갈

송정역맛집 : ) 도산동 해물촌에서 뜨끈한 해물탕"

송정역맛집 도산동 해물촌 송정역 해물탕 날씨가 쌀쌀하니깐 따뜻한것만 찾게되는거 같아요 내가 좋아하는 해산물도 듬뿍들어있고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을 맛볼수있는 해물탕먹으러 도산동 해물촌 다녀왔어요 일단 잘모르는 동네에가면 주차가 걱정인데해물촌은 가게 바로앞쪽에 넓직한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굿그리고 바로 앞쪽에는 도산역이 있어서대중교통 이용하기

도산동 - 해물촌 / 해물탕이 끝내주는 집

해물 가득 맑은 해물탕이 최고 아버지가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해물탕을 먹으러 왔어요 저번에 엄마랑 두 분이서 오셨다가 쉬는 날이라 그냥 돌아가셨었나 봐요그게 아쉬우셨는지 오늘 외식은 요기로 밖 수족관엔 해물이 가득 들어있네요 내부는 대략 요런 느낌 메뉴는

긴냥 - 광산구, 송정역 인근 얼큰하며 시원한 속풀이 해물탕 맛집...

긴냥의 일상 먹방 광산구 송정역 인근얼큰하며 시원한 속풀이 해물탕 맛집 해물촌 다녀오다 스트레스 풀러 다니느라 블로그 관리에 쬐끔 소홀해져버림 다시 또 마음잡고 포스팅을 하긴 하는데 또 몇일 하다가 몇일 놀러가고 그럴까봐 불안하도다  먼저 해물촌 들어가기전 입구 사진 촬영 후 들어가서 메뉴판 사진 촬영 추가로

도산동ᆢ해물촌

안녕하세요 어제까지 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날씨가 매우 맑음 이네요 며칠동안 흐리고 추운듯 서늘한듯 ᆢ으실으실하더니 제체기가 나오네요 몸이 날씨 에 의존 해 지나봐요그래서 오늘은 시원한 해물탕 먹으러 왔네요 매운음식보다는 국물이 시원한 해물이 듬뿍들어가고  제철인 미나리를 많이 먹으려고 해물탕  여기에 왔네요 미나리초무침부추김치찐콩

해장에 정말 좋은 해장국이 있는 송정리 해물요리전문점 해물촌

해장에 정말 좋은 해장국이 있는 송정리 해물요리 전문점 해물촌 여긴 알만한 사람들은 알고 있는 그런 송정리 맛집이드라구요 광주 송정리에 위치한 해물요리 전문점 해물촌 저만 모르고 있었던 거죠 유사 상호가 많으니까 식당이름을 잘 기억해 둬야 할 겁니다 해물요리 전문점

알찬 점심특선! 광주 송정역 맛집! 도산동 "해물촌"

어제 오늘 비도 오고 날씨는 우중충 추워서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생각났어요 오늘이 날이다해물탕과 낙지비빔밥점심특선으로 든든한 한끼가 가능한해물촌 고고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슉슉 들어가서 보니 만석이네요 역시 입소문으로 유명한 해물촌겨우 자리 하나 남아 방으로 들어갑니당

광주 송정리역맛집 해물촌

광주 송정리역맛집 해물촌친구들이랑 며칠전 다녀온광주맛집 해물촌 입니다 광주송정리역주변맛집도산역2번출구쪽에 있어요 저흰 세명이서아구찜 주문했어요 김치 삶은 콩 소세지볶음 콩나물 오징어볶

광주 광산구 맛집 해물촌

광주광산구맛집 해물촌광산구해물맛집매장이 광주광산구에 있다 보니점심은 광주광산구 주변에서해결하게 되지요 여긴 광주송정역맛집 이기도 하지요 송정역 하고무지 가깝거든요 혹시 다른 도시에서KTX를 이용해서 광주 오시는 분이라면한번쯤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찾기도 쉽게광주도산역 2번출구 앞에바로해물촌 주차장이 있습니다 밖에서 보기엔좀 허름한 집처럼 보

송정역 해물촌

중요한 일을 앞둔지 얼마 전쯤밥은 먹어야하기에밥만 먹자고 한게 송정역 정연쑤오빠의 추천 송정역 해물촌 얼큰이해물탕이 맛잇다해가지고 그럼 먹어보댜 우아아아아아비주얼 구우우웃 보기만해도 벌써

여기진짜 맛있다 송정리맛집

우연히 들어왔다가면이제부턴 찾아가게되는 그런곳 있잖아요 여기가 그래요송정리맛집송정리해물촌 별거 없는데 맛있어요 불맛이 지대로나요 낙지도 살아있어요 매워서 손이가는 미역국도 일품 먹어보셔야 알죠오늘

송정역 인근 해물찜<해물촌>도산동

매콤한 해물찜이 땡겨서 지인 집 근처인 도산동에서 찾아보았다 검색해서 나온 곳은 이라는 곳이다 지하철역 도산역 2번출구를 나오면 바로 보이는 위치하며KTX 광주송정역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지하철역으로 1코스이니 걷기 좋아하는 분은 걸어서도 가능한 거리이지만차 또는 지하철을 통해 이동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주차장은 식당 바

광주 도산동 해물탕 맛집 해물촌

광주 도산동 해물탕 맛집 해물촌 마미랑 자주오는 도산동 해물촌해물탕 먹으로 왔슈용 해물촌 광주광역시 광산구 상무대로 1226 지도보기 메뉴우리는 신메뉴인 거시기탕을 시켜뚬이름만 거시기탕이지 해물탕이라고

송정역맛집 해물촌 찜콩!

뭔가 모르게 속이 좀 허해서 매콤한게 무지 땡기던날입맛이 비슷해 매운거 좋아하는 친구만나러 갔다가들렀던 송정역맛집 해물촌여기 반하고 왔잖아요 홀쪽엔 손님들이 많아서 저흰 안쪽에 마련된 룸으로 들어갔어요 오랜만에 얼굴 보는거라 수다 좀 떨고 싶어서 날이 급 추워져서 따뜻한 탕도 좀 땡겼지만 매운걸 포기할수

송정맛집해물촌/송정역맛집/광주해물맛집 추천

다이어트전엔 맛집이란 맛집은 안가본곳이 없다고 해도 과장이 아닐만큼 자칭 미식가였던 저랍니다 광고에 당하고 스스로 맛집을 발굴하자고 여기저기 찾아다니기도 이정도면 말 다했죠머 저로 말할것같으면 해산물을 넘나 사랑하는 1인해산물의 신선도가 딱히 검증된곳을 찾지못해 직접 수산시장가서 단골

도산동 해물촌 아구찜 맛집이라던데 드디어 가봄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남편 내가 아구찜 좋아하는 거 알지 아마 남편은 모임 때마다 이곳을 몇 번이고 간 것 같은데 맛있다면서 저는 안데꼬 가더라고요 애교 섞인 장난 도산동 해물촌은 도산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골목에서 보여요   친정엄마가

도산동맛집 광주맛집 송정리맛집 도산동해물촌 낚지덮밥 낚지볶음...

도산동 해물촌에서 점심 먹었어용가끔 여기로 가는데꼭 낙지볶음이나 소고기가 들어가낙지볶음을 시킨답니다 괜히 힘이 나는 건 기분 탓일까요 아주 푸짐하게 나오네요 좋아하는 양파도 적절한 불 향도낚지도 다른 곳보다 비교적더 들어있고요 기분 탓일 수도 있음ᄏᄏᄏ 밥에 비벼먹으니더 맛있어요 적절히 매콤하고 달큼

광주송정역맛집 해물촌 해물찜 냠냐미

광주송정역맛집 해물촌 긔긔 오빠의 추억의 장소송정역 이번에 송정동 근처인 도산동에 위치한동네 사람들의 맛집으로 유명한 해물촌에 다녀왔어요 해산물 킬러 쥬니 소주한잔 하기에 제격이니껜 해물촌 메뉴판이에요

송정리 도산동 맑은 국물 해물탕 맛집 "해물촌"

잇님들 미세먼지와 황사로 모두 불편함은 없으신가여 저는 외출이 꺼려지는 주말이었네요 어버이날 상무지구 꽃가게에 들려사고팠던 물건이 있었는데 품절로 인해의기소침 이원장이였쥬 상큼상큼 박상큼양이 저녁 사주겠다 해서도산동 해물촌으로 달려갑니다 세명이서 중자리37000원 시키니 배가

송정역맛집 찜먹으러 해물촌으로!

송정역맛집 찜먹으러 해물촌으로 또 생각나는 콩나물이 잔뜩 들어간 찜찜하면 역시 해물찜아니겠어요 어디가 맛있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요새 송정역시장이 뜨더라구요 아무튼 그곳으로 출발도산동 해물촌에 도착하였답니다 송정역에서 조금 더 올라오시다보면 보이네요  

도산동 해물촌

얼큰이 해물탕 대저번에 중 먹었을땐 치즈관자 없었쥬여기 얼큰하니 맛있다 속이 확풀림 이모님이 낙지를 별도로 가져와서 넣어주심까다로운 엄마 입맛도 오케이 국물이 끝내줘용

https://kakada.tistory.com/entry/샤브향-강서점-샤브향-강서점-서울-강서구-샤브샤브

 

샤브향 강서점 / 샤브향 강서점 / 서울 강서구 샤브샤브

샤브향 강서점 샤브샤브 같이 넣어 먹으면 아삭하니 고기맛과 어우려져 최고>.< 다 먹고 나면은, 이렇게 밥 비벼 먹을수 있는 비빔밥을 주셔용 나오는 코스 요리가 알차고 양이 많아서 먹고 부족하면 고기만 추가..

kak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