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핫트렉스 합정점 / 동대문엽기떡볶이 합정점 / 서울 마포구 분식 맛집

2020. 1. 21. 01:19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 합정점 분식

[망원,합정] 동대문엽기떡볶이

친구랑 맛집을 요즘 엄청 다니네요 어제는 망원 동대문엽기떡볶이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처음 가보는데 친구가 말하기를 다른 동대문엽기떡볶이엔 매운 강도가 없는 곳도 있다 네요 물과 단무지는 셀프 가까이서 봤는데 청결하답니다 메뉴판이 조금 흔들렸네요 _ 여자 세명이서 엽기세트 B를 시켰답니다 닭도리탕도 맛있어 보이는데 다음에 한번 먹어봐

[배달] 망원동 합정점 엽기떡볶이_중(中)도 매워 컥컥~

아주 간만에 야식을 시켜먹었어요 야식하면 통닭인데 단백질이 안땡기더라구여 그래서 고민고민 끝에 떡볶이를 시키기로 집에서해도 되지만 시켜먹고싶었어요 또 간만에 시켜먹는 맛이라는게 다르죠잉 선물받는기분이랄까 돈은 배로 들어가는데 엽떡이 배달도 되니깐 근데 하도 양많다는 소리를 들어서 한번도 먹어본 적은 없었어요

[망원,합정] 동대문엽기떡볶이 엽기닭도리

얼마전에 다녀왔던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 엽떡을 시키면서 다음에는 엽기닭도리를 먹으러 오자 다짐했었는데 금방 다녀왔습니다 엽떡 옆에 있었던 엽닭 엽기 닭도리탕이예요 엽떡에 비하면 가격은 비싼편이죠 엽기닭도리를 시키면 자동으로 나오는 계란찜 개인적으로 양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아쉽다는 두둥

[망원동] 엽기떡볶이

망원동에 있는 엽기떡볶이예요 합정점이지만 합정보단 망원이 더 가까워요 배스킨라빈스 2층에 위치해있어요 동대문엽기떡볶이 합정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 105 상세보기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인 엽떡 중간맛으로 시켰어요 단무지는 셀프입니다 계란찜도 시켰는데 야채는 많이 없어요 2인엽떡에 주먹밥 2인엽떡은 포장주문이나 2명만왔을때 주문 가능해요

[엽떡 합정점] 망원역 엽기떡볶이 2인용

안녕하세요 데이지쑤에요 오 엽떡먹겠다고 합정역 도착 근데 합정점인데 합정역에 없었다는점주의 망원역에 있더라구요 하지만 상관없이 사진팡팡 반짝반짝하니 잘 꾸며놨더라구용 귀여엉 유니클로도 대박 세일 많이하길래 1시간동안 유니클로에서 못나옴 엽기떡볶이 2인용은 9000원 왜 이걸 이제 알았지 이런거 있는거

망원동 <엽기떡볶이>

엽기떡볶이 카메라 보다가 사진이 있어서 늦었지만 한 번 올려봄 이때가 AI 파동 한창 때였으니 얼마나 오래 전 이야기인지 몇 달 전 돼지 집에 와서 같이 놀다가 갑자기 떡볶이가 먹고 싶어졌었다 그것도 엄청 매운 맛으로 평소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신전떡볶이가 상암에 있다 길래 배달을 시킬까 어쩔까 저쩔까 하다가 그냥 집과 가까운 엽기떡볶이

매운 엽떡에 중독되다

오랫만에 친정에서 잠을 자네요 언니와 조카두 와있어서 간만에 엽기떡볶이를 시켯어요 오로지 먹을 수 있는 사람은 언니와 저 둘뿐 배달오기전 미리 계란찜을 만들어 놓는 쎈쑤 오돌뼈에 먹을 밥도 식혀 놓구 대기중 입니다 띵동 반가운 내 야식 매운맛으론 따라올 자 없는 엽떡의 대표메뉴 떡볶이와 오돌뼈입니다 주먹밥도 빠질 수 없죠 치즈와 어

매운맛 매니아인 슈가빈스가 제일 좋아하는 '엽기떡볶이' 합정점에서...

매운맛 매니아인 슈가빈스가 제일 좋아하는 엽기떡볶이 합정점에서 엽떡으로 스트레스 날려버려요 안녕하세요 슈가빈스예요 창 밖에서 들리는 바람소리가 장난아니네요 기온은 영상인데 바람때문에 춥네요 12월의 첫날이고 2016년의 마지막 달이고 뭔가 계획을 세워야할거 같은데 아무것도 하기 싫고 이렇게 또 일년이 가나하는 자괴감이

동대문엽기떡볶이 (배달음식)

조리원에서 함께 생활했던 언니를 만나러 갔어요 받으러 갈것도 있고해서 뭐먹을까 고민할까 하다 느끼한 배달음식은 싫어서 엽떡을 시켜먹기로했어요 여러군데 체인점이있는 동대문엽기떡볶이 주문이 좀 밀렸다고 해서 좀 늦게 왔어요 떡볶이를 먹기 위해 뚜껑을 열고 떡볶이에 치즈를 추가해요 아주 별미에요

망원동 엽떡 - 동대문 엽기 떡볶이 합정점

주 2일은 먹는 듯 한 엽떡 엽떡은 점바점 지점마다 맛이 다 다르죠 지금까지 먹어본 곳은 응암점 신천점 동대문점 명지대점 연신내점 불광점 자주먹어요 지점마다 맛이 다 다르니 여러군데 방문하는것도 좋아하구요 합정점은 2층에 위치 제 친구가 승질이 급해서 항상 앞에 서있네요 부

망원역/합정 엽기떡볶이 2인떡볶이 당면 주먹밥 모듬튀김 추가

망원역합정 엽기떡볶이 당면 주먹밥 모듬튀김 추가 어제 오랜만에 엽떡을 먹었습니당 합정주변에서 먹을일이 생겼는데 망원역에서 가는게 더가까워서 망원역2번출구에서 나와서 쭈욱 올라갔습니당 2인세트9000원에 당면과 모듬튀김추가 튀김중에는 개인적으로 야채튀김이 맛있는것같아요 치즈가득 미세먼지많아서 마스크끼고왔는데 칼칼한목을 매콤함으로

망원엽떡 배터지게 먹음!

엽떡 엽기떡볶이는 언제나 진리임 간만에 겁나 매운맛으로 먹음 맥주와 함께 스트레스 받는 날 매운 거 먹으면 더 스트레스 받는 다는데 전혀 겁나 스트레스 풀림 그래서 오리지널 엽떡 맛과 함께 맥주와 함께 제대로 스트레스를 풀며 나의 화를 가라 앉힌 순간이였습니다 망원엽떡 엽기떡볶이 양도 푸짐하니 소세지도 많고 엽떡 시킬

망원동 맛집_ 동대문엽기떡볶이, 처음맛보다!

망원동 맛집_ 동대문엽기떡볶이 처음맛보다 매운거 정말 좋아하는데 그동안 그 유명한 동대문엽기떡볶이를 한번도 못먹어봤거든요 그러다 이번에 회사근처에 엽기떡볶이집이 있는걸알고 회사친구랑 점심에 다녀왔어요 망원동 그 우체국 사거리쪽에 있답니다 세트메뉴가 있길래 저희도 세트메뉴로 주문 세트A이구요 17000원에 엽기떡볶이모듬튀김계란찜

떡볶이 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 2인분 포장

야식으로는 엽기떡볶이가 짱이쥬 야식으로 엽떡이 먹고싶어서 2인분 포장했어요 2인분짜리는 다른 사이드를 시켜서 주문금액이 커져도 배달이 불가하다고해요 매장에서 먹고 가시거나 포장만 가능합니다 저는 집에서 가까운 합정점으로 방문했어요 여러가지 맛있게 먹는 방법들이 있네요 요즘엔 엽떡 유사제품이 많아서 동대문엽기떡볶이가 맞는지 꼭 확인하세

동대문 엽기떡볶이 첫 후기

드디어 나도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먹어보았음 사실 매운거 정말 잘 먹는 편에 속하는데 다들 맵다맵다 그러길래 혹시 나의 명성에 먹칠할 수 있어서 최대한 피하고 살았는데 한번 먹어 보았음 세트 B 엽기떡볶이 모듬튀김 계란찜 메추리알 쿨피스 주먹김밥 19000원 비싸다고 생각했으나 생각보다 꽤 많은 양 셋이

망원동 동대문엽기떡볶이 합정점

엽떡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 주말에 엽떡이 너무 먹고싶어서 다녀왔어용 점심에도 떡볶이를 먹었는데 저녁에 또 먹기 엽떡먹을때 빠질수없는 주먹김밥 우동사리 추가하구 튀김만두도 추가했어요 돈까스 토핑이 있었으면 했는데 없더라구요 엉엉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시푸다 합정점에는 2인용 엽떡도 있더라구요 두명이

스트레스풀기 딱좋은 중독성 강한 완전매운 망원점 엽떡

스트레스풀기 딱좋은 중독성 강한 완전매운 망원점 엽떡 안녕하세요 어제 포스팅을 못했네요 너무 바빠서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오늘은 늦은밤 야식으로 알차게 먹은 엽떡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보통 상암동에 있는 엽기떡볶이 에서 배달시켜먹는대 첫번째주 일요일은 휴무인가보드라구용 그래서 망원동 엽기떡볶이 에서 배달시켜먹었어요 매운맛 보통으루

동대문엽기떡볶이 합정점, 엽떡 맛있따 >_<

동대문엽기떡볶이 합정점 엽떡 맛있따 __ 한산한 시간에 간건지 다들 배달시켜서 먹는건지 사람이 별로없었어요 토핑추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어차피 세트메뉴에 기본적인건 다 나오니까 토핑 꼭 추가는 안해도될거같아요

동대문엽기떡볶이 망원점, 매콤한게 맛있따 !

동대문엽기떡볶이 망원점 매콤한게 맛있따 엽떡 한번 먹은뒤로 빠져서 진짜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마성의 음식이에요 배달도 된다고하던데 저희는 미리 주문해놓고 가서 점심시간에 먹고왔어요 동대문엽기떡볶이 지점이 많던데 망원점에서 먹었땁니다 세트A메뉴 주문 17000원에 계란찜 쿨피스 튀김 떡볶이 다 나오는거에요 아근데 인터넷보니까 망원점

[망원동] 동대문 엽기떡볶이 합정점. 맵지만 맛있는 일명 엽떡

위언니인 저는 매운 음식을 사랑합니다 너무 좋아요 그제 저녁 신랑한테 엽떡에서 오뎅볶이를 시켜달라 졸랐지만 신랑님은 자기가 좋아하는 닭발만 낼름 드셨뎄죠 살 안찌는 거라며 오뎅볶이는 살찐다고 그래서 어제 점심에는 애꿎게 회사동료가 제 꼬임에 넘어가 엽떡집을 찾았답니다 흐흐흐 저희는 16000원짜리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엽기떡볶이 배달음식추천 매운요리추천 엽기오뎅볶이 망원맛집 합정점

맛있게 이쁘게 블로그 하는 여자 촉촉한푸딩 촉촉한푸딩 블로그 엽기떡볶이 엽기오뎅볶이 매운요리를 너무너무 사랑하는 촉촉한푸딩 그래서 인지 엽기떡볶이를 넘넘 사랑해용 푸우우우 반해쪄 진짜 마시씀 항상 땡길대가 있어용 오늘도 어김없이 친구가 집에 놀러와서 엽기떡볶이에 저나를 해찌여 망원점

동대문엽기떡볶이 합정점

거의 한달간 엽떡 앓이를 했다 드디어 오늘에서야 엽떡을 엽떡 합정점에서 시켜는데 진짜 하나도 안매웠음 동생도 나도 이게 뭐야실망 진짜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했건만 합정점이 덜 매운것 같다 계란추가에 주먹밥 쿨피스를 시켰다 근데 세트B와 같은 가격인데 세트B는 만두도 주고 계란찜도 줌3

망원동 맛집 매운음식 땡기는 날에 딱이야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 편인데 이상하게도 정말정말정말 매운음식이 땡기는 날이있다 그떄마다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 동대문 엽기떡볶이 중학생때부터 배달시켜먹었던 곳인데 예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맛있음 망원동 맛집 엽기떡볶이 퇴근시간에 맞춰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친구가 미리 전화로 주문해놨다 조금도 안기다리고 먹겠다는 의지 엽떡 매운강도는 중

https://mumuabc.tistory.com/entry/광진구-워커힐-호텔-뷔페-그랜드-워커힐-서울-더뷔페-뷔페

 

광진구 워커힐 호텔 뷔페 /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뷔페 뷔페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뷔페 뷔페 워커힐 더 뷔페에 6명 예약을 하고 36개월이 안 지난 18개월 아기도 있다고 말해줬어요 엄마가 워낙 갑각류를 사랑하시는지라 바이킹스랑 여기랑 고민하다가 워커힐 더뷔페를 선택..

mumu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