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동태탕 맛집 / 동태마루 / 경기 안성시 해물,생선요리 맛집

2020. 1. 26. 07:42맛집

동태마루 해물,생선요리

<안성 맛집> 동태마루

안성에 이사오고 나서 처음 가 본 식당입니다 3월 반모임 할 때 점심먹으러 가봤는데오 칼칼한 동태찌개가 엄청 인상적이었거든요 오늘 오랫만에 독서토론 모임 끝나고 갔는데점심시간엔 역시나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밑반찬이 나오고깔끔하고 맛있어요 드디어 나왔어요 우리는 동태탕이랑 알탕이랑 섞어서 시켰어요 알들이 정말 많이 들어 있어요 두부는 부드

[안성/공도] 동태마루 공도맛집

공도맛집 동태마루공도맛집 동태마루로다네 집이랑 가까운 동태마루나름 자주 가는 단골집입니다 맛있으니 자주 가지요 늘 손님도 그득그득해요 동태탕도 먹어보았고 대구탕도 먹어보았고 알탕도 먹어보았어요 그래서 이번엔 제육쌈밥정식성인3명이 방문하였습니다 공도맛집 동태마루 좌식으로 늘어선 자리들이 보이구요 한가한 시간대에 갔는데도 손님이 있었어요 저녁

공도/안성 맛집 동태마루에서 점심식사

엄마랑 점심먹으러 궈궈청국장 제육쌈밥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요 찬은 매일 다른거로 나오나봐요간도 맛도 모두 좋아요 동태탕 2인분인데뚝배기  양푼 선택하실수 있어요 저흰 양푼인데 양이 어마어마 하죠잉빨리 끓어라고니도 싱싱한지 탱글탱글해요 자  그럼 제가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캬 맛있어욤 진짜양도 많아서 푸짐히 먹었네요 남자두분

공도맛집 / 동네맛집 / 제육맛집 / 청국장맛집 / 공도서점뒤 동태마루

 저번에 동태전골 먹으러 갔는데다들 제육쌈밥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우리도 제육 시킬걸후회했지만동태전골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다 음엔 꼭 제육먹으러 가야지 다짐했던곳이에요 기본 반찬이 저번이랑 또 다르네요 저번에 총각김치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이번엔 마늘쫑맛있게 먹었어요 반찬도 다 맛있어요 이게 2인분이에요 어마어마하게 양많죠셋이 먹으면

https://cupororo.tistory.com/entry/교촌치킨-성수1호점-치킨닭강정-서울-성동구-맛집

 

교촌치킨 성수1호점 / 치킨,닭강정 / 서울 성동구 맛집

친절함에 반했다! 교촌치킨 성수1호점 아이들과 함께 유대위님의 마지막 모습을 치느님과 함께 느끼고 싶어서 교촌치킨을... 오늘부터 교촌치킨 성수1호점만 이용할겁니다^^ 원래도 단골 이지만~ 이런... 성수동..

cuporo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