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 아시아드선수촌 맛집 / 구월 / 서울 성북구 카페,디저트 맛집

2020. 1. 27. 14:53맛집

구월 카페,디저트

성신여대 카페 - 카페 구월

20161113 이웃 블로거님의 글을 보고 아 우리 동네에 이런 카페가 생겼구나 하고 방문한 카페 구월 한국오면 한 번 꼭 가봐야지 했었다 3층이 통째로 카페였다 3층까지 사람이 가득했지만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고 건물 외관부터 따뜻한 인상을 주었다 윗 층은 구경만하고 자리가 없어서 1층에 자리를 잡았다 윗 층도 분위기가 참

[카페 구월(CAFE KU WALL)] 성신여대, 공부하기 좋은 카페

어느 일요일 한 주 내내 할 일을 주말로 미뤄뒀는데 막상 그 주말이 되니까 아무것도 하기 싫고 집중이 안되는 날 그럴 땐 카페로 카페 구월은 3층 건물 전체가 카페라 공간이 넉넉하다 겉부터 카페스러운 분위기 팍팍 역보다는 성북천에 가까워서 주변이 한적한 편이다 메뉴판에 가득한 커피음료티디저트와 뱅쇼생과일쥬스까지 특히 샐러드 샌드위치는 비주

성신여대 카페 구월 넓어서 좋다

친구 동네에 놀러갔다가 커피 한잔하려고 둘러보다가 성신여대 카페 중에서 제일 넓지않나 싶은 구월을 찾았어요 메뉴판 위에 조명이 있어서 몇가지는 안보이지만 아메리카노3천원부터 시작으로 가격이 아주 착해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도 눈에 보이구요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쾌적하고 깔끔해요 원두 찌거기도 가져올수 있어요 저도 간김에 성신여대 카페에서 하나 가져와서

성신여대카페_카페구월

남편과 연애할때 자주가던 대학로성신여대 코스 그 동네에 괜찮은 카페가 생겼다 귀여운 시바견이 반겨주는 곳 성신여대 카페 구월 메뉴 요즘 프랜차이즈 카페 제외하고는 메뉴 이렇게 많은 카페 별로 없던데 여긴 메뉴가 아주 다양했다 특히 커피가 아닌 음료도 많아서 임신중이었을때도 선택의 폭이 넓었다는 여기 특히 좋았던 건 요기 숙녀 카페 사장

성신여대 카페 구월

평소에 데이트를 할 때 예쁜 카페 위주로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해서 성신여대를 가보았어요 사실 저는 성신여대는 처음이었지만 여대 주변이라 아기자기하고 예쁜 카페가 많다는 남자친구의 말에 극한의 추움을 무릅쓰고 성신여대로 출발 사실 이곳 저곳 카페를 많이 둘러봤지만 노트북으로 해야하는 작업이 있어서 조금은 오래 편안하게 앉아있을 곳이 필요해서 주변

성신여대 넓고 조용한 카페 :: 구월(Kwall)

성신여대 넓고 조용한 카페 구월Kwall 주소 서울 성북구 보문로30길 43 성신여대 지하철역에서는 좀 걸어야한다 성북경찰서 부근 버스정류장에 하차해서 걸어오는게 더 접근하기쉬울듯하다 전체 3층으로 이루어진 큰 카페 과제가 밀린 관계로 TT 노트북을 이용해도 괜찮을만한 카페를 찾다가 알게된 곳 2층보다는 3층이 더 조용했다 아쉬운

성신여대 카페구월 : 넓고 공부나 팀플하기 좋은 성신여대 구월

안녕하세요 챈리입니당 드디어 시험이 끝났어요 어제는 너무 고통스러웠는데 근데 웃긴건 오늘부터 또 학교를 나가요 전왜이렇게 살았을까요 그래도 돌아보면 추억이되겠죠 대학생도 zzz 그간 블로그 너무 못해서 오늘은 일단 임시저장 중 성신여대 카페포스팅을 성신여대 카페 구월 성신여대 한 10 년

성신여대 카페 구월

날 좋은 날 친구를 만났어요 한참 수다도 떨고 놀겸 이 근방에서 제일 큰 성신여대 카페 구월로 갔지요 총 3층으로 되어 있어요 1층에는 테이블이 몇개 없고 주문하는 곳이에요 자리는 있지만 앉으면 좀 부담스러운 일단 가격이 넘나 착한 성신여대 카페 구월입니다 메뉴판 참고하세요 커피 찌꺼기는 탈취에 효과가 있어요 무료로 주시더라고요 작은 소품들 귀엽고

성신여대 카페 구월

오랜만에 들린 성신여대 카페 구월이에요 생겼을 때부터 종종 갔던 곳이라 올린 줄 알았는데 안올려놔서 사진 정리해서 올려봐요 예전에도 이번주 이벤트 음료가 있었던 거 같은데 아마 매주마다 하는 것 같더라고요 학교 앞이라 이런 이벤트 하면 학생들이 진짜 좋아할 것 같아요 성신여대카페의 메뉴에요 종류가 정말 다양하다 보니 항상 뭘 마실까 고민하게 되더

돈암동 카페 공부하기 좋은 카페구월

밥 먹고 친구랑 그냥 헤어지긴 아쉬워서 들린 돈암동카페 카페구월이에요 작년에 이 친구랑 갔던 곳인데 올해도 또 이 친구와 가서는 신기하더라고요 돈암동 카페의 메뉴에요 테이크아웃을 주로 하는 곳은 가격이 저렴하지만 안에서 먹고 가는 곳은 어느 정도 가격이 있는데 비교적 저렴한 편이라 좋더라구요 아메리카노가 3000원인 것도 좋았고 있는데보다 없는데가 더 많

[성신여대 카페] Cafe KuWall (구월)

규모가 큰 것에 비해 사람이 많지도 않고 조용한 편이라서 공부하는 사람도 있었다 벽돌로 지어진 외관만큼 내부 인테리어 조명 하나에도 신경 쓴 점이 눈에 보인다 특히 화장실을 예쁘게 꾸며놓았던 것이 기억에 남는다 벌써 이 카페를 찾아간 것도 3번이 넘었다 성신여대에 많은 카페가 있음에도 이곳을 자주 찾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다 가격 요

[성신여대 카페] 3층까지 있어 자리걱정 No~~'구월'

넓은장소에 인데도 따뜻함을 주는 인테리어 마실종류도 많고 간단히 먹을것도 팔기에 은근 메뉴고르는데 시간을 소비하였다는 결국 1층에서 홍시주스를 주문하고 2층에 올라가기는 귀찮아서 바로 1층에 자리잡고 앉았다 1층 성신여대에는 예쁜카페들이 많아 고민인데 자리걱정하기 싫을때 구월 을 가야겠다

성신여대 카페: 구월

성신여대카페성신여대예쁜카페구월구월성신여대 성신여대 근처에 위치한 구월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외관도 내부도 모두 예뻤던 카페였어요 카페가 3층까지 있더라구요 바닐라 라떼 4500원 초코티라미스케이크 4500원 가격도 괜찮고 맛있더라구요 단 것이 땡겨서 시켰는데 좋았어요

[성신여대카페]카페 구월/공부하기 좋은 카페/분위기 좋은 카페

[성신여대 카페] 구월_9WALL

Younger Shin 안녕하세요 동생 shin입니다 카페 성애자는 오늘도 역시나 카페로 향하는 발걸음 총총 크고 세련된 카페외관이 눈에띄어서 들어간곳 오늘은 너로 정했다 ˊˋ 성신여대 카페 구월 평소에 아메리카노만 입에 달고살지만 당분이 부족한 오늘은 달달한 헤이즐넛 라떼로 쵸이스 저와 같이온 친구는 요거트 망고스무디

[성신여대 맛집], 카페 '구월'

성신여대 카페 구월입니다 1층 카운터 다양한 음료와 먹거리가 보이네요 올라가는 계단에도 잘 꾸며 놓았네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혼자와서 책읽고 음악 듣고 공부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인테리어와 조명에 신경을 많이 쓴 거 같았어요 아늑한 분위기라 좋았습니다

성신여대카페 - 카페구월

지난 주말 친정나들이를 다녀왔당 친정엄마와 아들래미 놀이터 보내놓고 오빠와 나는 잠깐 데이트다녀오기로 5살 되니 맡겨놔두 부담없어서 이런건 좋은거같음 멀리는 못가구 나의 모교 성신여대 근처로 오래는 못있으니 간단히 차마실곳을 찾다 발견 외관부터 취향저격이었음 안들어갈수가 없었당 카페구월 완전 내스타일 울집도 이리인테리어하고싶어 벽

성신여대 카페 넓고 한적한 구월

성신여대 카페 넓고 한적한 구월 오랜만에 성신여대 갔다가 새로 생긴 카페가 보여 다녀왔어요 구월이라는 이름이였는데요 다른 곳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일단 가보자 하고 갔는데 넘나 좋은것 성신여대 정문에서 나와서 오른쪽으로 쭉 내려오면 위치하고 있어요 3층까지였나 전체가 다 카페여서 넓고 좋아요 창밖으로 성신여대 인근도 보이고요 메뉴판이에요 가격도

너와 나의 월요일

벌써 주말이 끝나고 다시 시작된 월요일 아무 일 안하고 집에서 쉬기만 해도 월요일은 싫기만 할 뿐이고 주말 되기 전 저는 속눈썹을 붙였습니다 뭐 쉬는 주제에 무슨 어딜 나간다고 속눈썹이겠느냐 싶겠지만 뭐 그냥 아무 이유 없이 기분 좋게 나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치자 업앤하이 미니꽈베기가디건 어서 빨리 가디건의 계절이 왔

성신여대 카페 구월

성신여대 성신여대카페 구월 카페구월 오늘은 노트북을 사용해야해서 예쁘다기보다는 편한 곳을 찾아보았다 원래는 샌드위치 먹고 싶어서 샌드위치 맛있다는 곳을 찾은건데 하필 카페 갔을때 속이 안좋아서 샌드위치는 못먹었다 카페구월 샌드위치세트 5천원이 정말정말 맛있다 니 드셔보시길 고구마 감자 단호박 맛중 택2란다 내가 먹고 싶어서 잘 찾아봄 흙흙

2017.8.10 성신여대앞 카페 구월 팥빙수 최고~!!

또 갔다 온 성신여대앞 카페 구월 변함없이 그자릴 지키고있는 정감있는 구월의 전경 들어가기전에 한방 나의 실루엣이 살짝 보이네요 앗 구월마스코트 귀여운 시바견 탄이가 있었는데 사진찍는걸 깜박 너무너무 이쁜거있져 말걸고 노느라고 까먹었네요 넘 귀여운데 흑흑 그간 예쁜액자들과 소소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늘어서 더 아기자기하고 분위기있어졌어요 간만에 누리는

[성신여대] 카페구월

거의 카페 탐방러 여미예요 방학에는 학교 잘 안가는데 꼭 듣고싶은 특강을 듣기 위해서 학교로 예예 왕복 4시간 특강을 딱 듣고 학교 앞 카페중에 정말 가고 싶었지만 귀찮아서 안갔던 카페구월에 가 보았습니다 넓어요 넓어 오늘의 주문은 바닐라라떼와 치즈케이크 바닐라 라떼는 4500원 치즈케이크는 4500원 내부 모습인데요 사장님께

성신여대/ 카페 구월

수진이가 갑자기 만나자고 해서 성사된 급 번개 일본 다녀온 이후로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아서 카페 가서 공부나 하자며 만났고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찾아가게 된 카페 구월 통 크신 수진님이 샌드위치 세트와 토마토 주스를 쏘셔따 토마토 주스내 취향 저격 탕탕 토마토 주스는 생과일 주스이기 때문에 달달한 맛을 기대하고 먹으면 안된다

[성신여대카페/성신여대분위기좋은카페]구월

오늘은 친구소개로 가본 성신여대카페 구월 을 포스팅하려구 합니당 성신여대 깊숙히 자리하고 있어서 친구아니였으면 존재하는지 몰랐을법한 위치예요 개인카페같은데 3층 모두 카페로 되어있습니다 짠 외관부터가 이뿌쥬 일단 메뉴 나갑니다 구월의 메뉴는 일반 카페의 메뉴와 또이또이하구여 하지만 아메리카노 가격이 무려 3000 요즘

[ 성신여대카페 / 성신여대샌드위치 ] 성신여대 카페 구월 - 자몽모히토...

성신여대카페 성신여대샌드위치 성신여대 카페 구월 친구랑 성신여대에서 만난 목적은 바로 성신여대카페 구월을 가기 위해서 여자들 취향저격하는 소품들을 이렇게 예쁘게 배치해두시다니 정신없이 구경하다가 주문하기 성신여대카페 성신여대샌드위치 성신여대 카페 구월 메뉴 및 가격 성신여대카페 카페구월에 온 이유는 바로 샐러드샌드위치를 먹기위함이었

[성신여대] 공부하기 좋은 카페, '구월'

안녕하세요 편의점덕후녀입니당 성신카페도 이제 너무 질려서 다른데를 좀 가보려고 해욧 그래서 가봤어요 되게 크다늉 콘센트도 많고 조용한 편인데 저만 와이파이가 안되는지 핫스팟켰네요 허허 근데 옆 테이블 사람들 얘기 들리는거 보니까는 와이파이가 약하다 나봐요 요즘 카페는 와이파이가 생명인디 아숩네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하여자밭 언제쯤 끝날까

성신여대 카페 :: 새로 생긴 3층 카페, 구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러 방문한 돈암동 성신여대 정문에서 보문역 가는 쪽으로 괜찮은 카페가 생겼다고 하여 신나게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카페 구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반겨주는 예쁜 카페였는데요 새로 개업해서 그런지 다양한 화분과 식물들이 많았어요 특히 미니어쳐 식물들이 기억에 남는데요 저희 집에도 소장하고 싶은 귀요미들이네요

2017.07.06 행복

안녕하시오 짱구탱구 나는 오늘하루도 알차게 보냈구만유 굉장히 잘 해줄 것 같은 사장님 만나 미팅을 하러 Go 미팅은 성공적 오랜만에 만난 뚜비와 족발을 잇 하러 고고싱 진 짜 꿀 맛 사진 못찍고 먹음 서영이가 내생각 났다고 사준 14k 귀걸이 이녀석 츤데다 그리고 나의 아지트 구월로 갔다 너무 이

성신여대 카페 분위기 좋고 조용한, 구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밥 먹고 수다 떨면서 걷다가 새로 생긴 성신여대 카페 구월을 발견했어요 어차피 차는 마셔야 하니까 하고 들어가본 성신여대 카페 구월이에요 성신여대 카페 구월의 메뉴판이에요 저게 최선이냐 물으신다면 네 최선이에요 메뉴판 위에 조명있어요 _ 조명 때문에 블링블링해서는 사진이 잘 안나오네요 크흡 가격은 크게 비싸지 않은

#카페#성신여대#카페구월

공부하기 좋은 카페 추천 혼자 책읽고 싶거나 공부하러 갈때 항상 가는 카페 여기는 1층 3층으로 되어있고 자리도 많이있다

성신여대카페추천 카페9월

성신여대카페 9월 카페이름이 특이합니다 9월 구월 셉템버의 그 구월이겠쬬 여기서 직접 만드는 케이크들일까요 밖에 간판에는 머핀과 브라우니는 수제라고 했는데 카페는 2층도 있는거 같구요 조용하고 차분한 스타일이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아이스모카 한잔 쿠폰도장은 꼭 챙겨야해요

성신여대/맛집/카페/구월/분위기좋은카페/카푸치노/공부하기좋은카페

안녕하세요 우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이런 날에 땡기는건 모다 는 커피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여름에 더위를 피하려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달고 살았는데 추워지니까 카푸치노가 너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비도오고 감성 충만해져서 집앞에 새로 생긴 커피숍에 다녀왔어요 내부에는 이런 화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https://koreaplaces.xyz/entry/오군-두부요리-서울-중구-맛집

 

오군 / 두부요리 / 서울 중구 맛집

마두동 빵집 맛있는 꽈배기 오군수제고로케 마두동 빵집 맛있는 꽈배기 오군수제고로케 연남동이 본점이고 마두동은... 이 건물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랑 생협이랑 오군수제고로케가 이젠 좀 자리잡고 오래 있는....

koreaplaces.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