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엄지통닭 / 문동치킨 / 광주 북구 치킨,닭강정 맛집

2020. 1. 16. 16:26맛집

문동치킨 치킨,닭강정

[광주/두암동] 문동치킨 간장치킨

두암동 문동치킨 간장치킨 남자 세명이 먹기에 한 마리는 부족할 것 같아간장치킨 한마리 반을 주문했어요  호호양 많다준비하시고 영화도 틀고   이건 고구마에요 문동치킨의 특징은 고구마튀김 있어요 저는 솔직히고구마가 왜이렇게 많은거야 맛은 무난해요 전에 야구장 갔을때 후라이드를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런 박스 치킨

[광주 맛집, 두암동 맛집] 문동치킨

안녕하세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에요 그럼 많이 많이 먹어야지요 그래서 제가 들고 온 포스팅바로바로문동치킨 제가 저번주에 광주를 갔다 왔는데맛집은 당연히 또 먹어주고 와야죠 사실 이 곳은 예전부터 자주 먹던 곳이에요 그런데 어느날 전국 치킨지도를 보니 문동치킨 있어서 신기했어요 여기에 이름이 올랐으니

20160916 추석연휴 친정 / 광주시민의숲 캠핑-

  시댁에서 다섯밤을 보내고 추석 아침에 친정인 광주에 왔다 이번 추석에는 언니들도 다 모이게되어 작은언니가 캠핑장을 예약 해 놓았는데 추석날 저녁부터 비가왔다 비가올것이라는 일기 예보가 있었는데 언니는 우중캠핑이 또 캠핑의 묘미라며 비가 와도 캠핑은 간다  를 외치며 날이 밝기를 기다렸다 그렇지만 역시나 다음날도 비가오고

[광주][두암동]문동치킨...반반치킨

치킨은가급적 튀김보다는 구이를 먹이는 편인데오랜만에 기름진 후라이드 치킨이 묵고 싶다 기네구엄지통닭현문동치킨반반 주문했습니다 30분 정도 기다림 이후 도착 여전한 박스 포장  2층 양념 한 박스 1층 후라이드 양 많아요 튀김 상태 좋고 양념도 넉넉히 깻잎이 들어간 튀김옷이 이 집의 특색 큼지막한 고구

:광주통닭맛집: 광주3대통닭집 중 하나라는 이곳.

광주에 대표적인 통닭맛집을 알려주라고 한다면 나는 주저없이 이곳을 알려줄겁니다 일단 양많음 식어도 맛있음 가격은 17000원 음료수 15리터 주심 양동통닭보다 맛있음 내기준 수일통닭보다 맛있음 내기준 내가 아마 여기서 포장해다 먹은 횟수만도 20번은 되는것 같고 포장주문전화 할때마다 전화를 늦게 받고 실제로 치킨 받으러가도 아주머니가 끝도없이

두암동 문동치킨 냄새가 죽영!

지나갈때마다 죽여주는 냄새를 풍기는  두암동 문동치킨 생각나구나 작년까지 엄청 시켜먹었던 치킨인데 오늘은 생각이 나서 소환해봄가끔 지나갈때 엄청 맛있게 냄새가 나는 집이 있는데 브랜드도 없는 곳이라 항상 고민했다 양도 많아서 배고플 때 엄청 즐겨 먹었다 지 즐겨먹었던 반반치킨양념치킨 맵게 해주라해도 별반 차이없는게 아쉽다면 아쉽고 눅눅하

<광주 두암동 맛집> 광주 5대치킨, 두암동 문동치킨 후라이드

치킨여지도에 광주 5대 치킨집 으로당당히 이름을 올린두암동 문동치킨구 엄지통닭요샌 체인점이 많이 생겼는데댕기댁은 원조격인 두암점을 이용했습니다  위치참조전화 0622628592 0622628528 문동치킨은 후라이드와 간장치킨이 맛있다 길래치킨후라이드 인 댕기댁은당연히 후라이드 16000원시장에서 파는 옛날

[치킨] 광주 북구 우산동 시장 통닭 "문동치킨" !!!

0622628528안녕하세요 저번에 문동치킨을 시켜 먹었는데요 여기는 시장통닭 그런 거 입니다 식어도 너무 맛있어요  양이 겁나 많은데요 이렇게 박스에 묵어서 옵니다 박스는 상당이 크기가 있습니다 깻잎을 넣은 튀김들이 있구요 무도 같이 넣어 줍니다 보시면 속살이 장난이 아니죠 그리고 더 좋았던거는 고구마도 같

https://mehooni.tistory.com/entry/경기-수원시-맛집-신닭발

 

경기 수원시 맛집 '신닭발'

신닭발 닭발 수원시청역 인계동 매운 닭발 전문점 먹으면서 닿으면 입술이 부을 정도로 매운 양념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닭발 전문점입니다. 종류는 두 가지, 일반 닭발과 뼈 없는 닭발로 나뉘는데요, 그 외에..

me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