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지도리 치킨 / 겐로쿠우동 건대직영점 / 서울 광진구 우동,소바 맛집

2020. 1. 16. 21:50맛집

겐로쿠우동 건대직영점 우동,소바

건대 우동맛집

  건대 겐로쿠            아침 저녁 선선하다 못해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어느덧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 찾아간 맛집 많기로 또 유명한 건대맛집 먹자골목 그 안에서 친구들이 우동 맛있는 집 있다며 알려주었던 겐로쿠 기억해 두었다 다녀왔지요   큐슈 지도리 우동 맛본 건대 겐로쿠 이야기 시작합니다                     안으로 들어

건대입구 맛집 겐로쿠 우동

겐로쿠 우동 건대입구 맛집며칠전에 건대입구에 위치한 맛집 겐로쿠 우동에 다녀왔습니다 한 1년전에도 갔었던 곳인데 참 오랜만에 다시 다녀왔네요 1년전에는 면이 좀 덜 익어서 아쉬었는데 이번에 어떤 맛을 보여줄련지 겐로쿠 우동 건대입구점 입니다 정식 명칭은 건대직영점 입니다 겐로쿠우동 체인점이 굉장히 많네요 검색해 봤는데 10개 이상

건대우동 무한리필 겐로쿠우동 등장입니다 !!

건대 무한리필 우동집 겐로쿠우동 등장입니다 언제나 점심은 즐겁지요   지금 시각 딱 아주 출출하고 뭐거 땡길 시간입니다 그래서 내가 여러분에게 드리는 선물 우동입니다 1인 1식가 주무시곱빼기 세곱빼기 무료제공합니다 모자르면 면사리를 추가를 해준다고 합니다 무한리필은 이런게 무한리필이지요 아주 대만족

건대 맛집 겐로쿠우동 : 줄서서먹는집

건대 맛집 겐로쿠우동 줄서서먹는집 여러분 겐로쿠우동을 아시나요 제 기준 우동계의 최강자 오늘은 건대 맛집 겐로쿠우동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먹자골목쪽에 골목사이에 있답니당 건대 맛집 겐로쿠우동의 내부모습분위기도 아늑하고 좋아요  

건대 우동 맛집- 겐로쿠 우동(지도리우동)

지난 겨울 따끈한 우동이 생각났던 어느날 이었다 근데 그냥 우동말고 사누끼우동 면발처럼 두툼하고 국물 찐한걸루중학교때 카가와 지방에 갔을때학교에서 직접 반죽한 사누끼 우동을 먹었는데쫄깃쫄깃한 그 우동을 아직도 잊지 못한다 우리나라는 사누끼 우동이라고 말만 적어놓고일반적인 우동이 많던데 엄연히 사누끼 우동은 틀리다고 그래서 찾아간 건대 겐로쿠

(건대) 비오는날 생각나는 국물맛이 좋은 니꾸소바 겐로쿠

  건대 한아름 볼링장 대기시간 한시간반정도 기다리는동안 간단한 저녁 모밀면인대 따뜻하게 먹는모밀면이라며 건대에서 유명한 겐로쿠       앞에 한팀이있고 10분정도 웨이팅     웨이팅하는동안 메뉴를 고르는대 지도리는 닭으로 니꾸는 소고기로 니꾸우동은 기본우동느낌으로 소바면을 이용한 니꾸소바로 주문 가격은 동일하고 사이즈를 선택할수있는대 기본

[건대] 겐로쿠우동

날씨가 더워서 자루우동이 먹고 싶어서 검색해보니 홍대의 맛집으로 유명한 겐로쿠가 건대에도 있다 길래 마트에 잘 보려갈 겸 건대입구에 다녀왔어요    휴일 저녁이라 건대입구역 일대에 인파로 붐볐는데다행이 겐로쿠에서 대기 시간 없이 자리를 합니다   시치미토우가라시와 꼬들단무지가 들어 있는 통  단무지는 먹을 만큼 덜어 담고피클은 서빙 되었어요   미니

건대 우동 맛집, 겐로쿠! 자꾸 생각나는 건대맛집베스트10!

건대맛집베스트10 건대맛집 건대입구역맛집 건대우동 겐로쿠우동 건대겐로쿠비가오면 생각나고뜨끈뜨끈한게 먹고 싶으면 생각나는건대 우동 맛집 겐로쿠아주아주 오래된 맛집이에요 사실 맛집인건 알고있었지만뒤늦게 방문하고 빠져서자꾸 생각나는 겐로쿠 일본느낌 물씬나게 생긴 외관안은 좁은데 우동이라 회전은 빨라요어

건대 맛집 겐로쿠 우동

오늘 주말을 맞아 비도오고 습습하니 우동이 땡겨서 건대 겐로쿠우동에 다녀왔어요 건대 먹자골목으로 들어와서 올리브영 골목으로 들어가면 두번째 가게에요 웨이팅이 있어서 의자에서 대기했어요 앞에 한팀있어서 금방 지나갔어요 대기하는동안 메뉴판으로 주며 주문을 받아서 들어가서 앉으면 5분뒤 바로 나오더라구요

[건대입구역 맛집] 겐로쿠 우동, 추가금 없는 두곱빼기, 세곱빼기...

지난 주말 방문한 건대입구 맛집겐로쿠 우동저는 우동을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지인분 추천으로 방문해보았어요 생각보다 괜찮았던 곳 더 보시려면 클릭 접기

[건대입구역/화양동]겐로쿠우동 : 지도리우동 + 니꾸우동

우동이 먹고싶은날엔 가는 겐로쿠우동 건대에만 있는건주알았는데 체인점이였다 겐로쿠우동내부 4인테이블이 있고 생각보다는 작아서 점심저녁시간에는 조금 기다려야한다 겐로쿠우동 메뉴판 여기는 좋은점이 사이즈를 무료추가할수있다 남칭구와 나는 욕심내서 나는 니꾸우동  두곱빼기 남칭구는 지도리우동 세곱빼기주문함 그리고 다먹긴했지만

161002 그 작은 이유들이 너를 만든거란다

한 번 듣고 잊혀질 그런 노랜 부르지 않아대충 갈 거였으면 인생을 걸지 않아 박효신 LiLa리라 누구나 집에 트러플소스 정도는 있는거잖아요 이탈리아에서 사 왔던 파스타면 올리브오일 트러플소스로 트러플파스타를 만들었다  냉장고를 뒤져서 다 시들어가는 양파 14개와 냉동실 한 구석에 처박힌 새우 세

겐로쿠우동 :: 건대 우동 맛집 ♡

겐로쿠우동의기본찬샐러드와 새콤한 무가셋팅 되어용 일본느낌 한 가득한수저와 그릇들 단무지는 먹을 수 있는 만큼덜어서 먹기 단무지 때깔이 좋네유

건대맛집 겐로쿠우동 직영점

20161217토 조카랑 데이트 2조카랑데이트1로 가루야가루야 체험을 하고두번째는 점심을 먹는일이였어요 조카랑데이트 있기전부터 조카에게이모만나면 뭐 먹고 싶냐고 물었는데조카는 3초의 망설임도 없이 우동 이라고 말하는 조카 조카는 면을 너무너무너무 사랑한답니다 솔직히 JM은 우동을

[서울] 우동맛집!! 우동사리무한리필 겐로쿠우동 건대직영점

가을이라 요즘 늘 놀고싶다  하지만 요즘은 토요일까지 일하는 나날들 날씨도 좋고 하여 토요일 일 마치는데로 어린이 대공원에서 건대 입구까지 코스로 놀았다  함께 개처럼 뛰어노는 스쿼시 를 막바지로  실컷 놀고 저녁 식사를 하러 갔다  건대 겐로쿠우동 직영점 건대는 유흥가가 아주 그냥 빽빽하다  맛집도 많은 편이라 고민하다가 가게 되었다  그

어린이대공원 애견카페 “히릿”, 메밀소바맛집, 건대 “겐로쿠 우동”

무더위때문에 밖에서 놀러다니기 힘들때바로 에어컨 빵빵 놀거리 가득한 애견카페추천드립니다 저는 폭염에 어린이대공원을 갔다가 그근처 애견카페 히릿으로 피서갔어요 사실 애견카페는 처음이었는데오자마자 강아지들 귀도 밝아서 온 강아지들이왈왈대고 짖더라고요 근데 진풍경이 따로없었습니다 당황했지만 강아지들이너무 귀여웠어요 _

건대 맛집 - 건대 우동 메밀소바 맛집 겐로쿠우동

건대 맛집  건대 우동 메밀소바 맛집 겐로쿠우동이번 여름 소바에 푹 빠진 신랑을 위해 다녀온 건대 겐로쿠골목에 위치해서 큰 차는 못들어갈것같아요 오픈 땡 하자마자 갔는데도 저희가 두번째손님 건대 겐로쿠우동 메뉴에요 자루우동하나 자루소바하나 이렇게시켰어요 면추가는 무료라고해서 둘다 곱빼기로제가주문한 자루우동냉우동곱빼기답게 엄청난 양 

겐로쿠 우동 건국대점 방문기

서울 시내 우동 맛집 뭐 이런 검색어로 검색했는데맛집이라고 나오는 곳은 다 홍대 강남 이태원 이런곳에만 있어서 강동구에 사는 내가 들렀다가기에 좀 거시기한 면이 있었다 그래서 찾다가 찾은 곳이 바로 이 겐로쿠우동 되시겠다 무려 체인점이다 메뉴판은 따로 찍진 않았는데닭고기가 들어간 우동 소고기가 들어간 우동 유부우동 이렇게 있었다 나는 지

[먹방/맛집 리뷰/건대 맛집/신촌 맛집/우동] 005-2. 겐로쿠 우동

이 코너는 갖고 있던 음식 사진들 귀차니즘 덕에 모아 두었다가 급 생각나는 것들 위주로 올리는 것으로 구성해볼까 합니다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끈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역시 국물 하면 우동 아니겠습니까 모 우동 CF에서 국물이 끝내줘요라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아무튼 우동 맛집으로 자주 언급되곤 하는 겐로쿠 우동을 1번 주자로 선택

건대 겐로쿠우동 맛있어요 ㅋㅋㅋ

일본식 우동이라 평소 알던 맛이랑은 또 다르네요 약간 칼칼한 후추향이 나는 느낌 면도 곱빼기 세곱빼기 추가 꽁자라 더 맛있네요

건대 맛집 겐로쿠 / 맛있는 수타우동 전문점

지난주 친구들과의 모임때문에엄청엄청 오랜만에 건대로 놀러갔어요 이날도 어김없이 약속시간에 늦은 주야왜 나는 약속시간 1시간 전에 준비해도 늦고2시간 전에 준비해도 늦는건지 미스테리아무튼늦은 저에게는 메뉴 선택권이 없었구요 미리 만난 친구들이 우동 맛집이라는건대입구 겐로쿠에 자리를 잡았다 길래그쪽으로 향했습니당 들어

건대 맛집 우동, 소바 맛과 양 둘다 잡은 지도리 겐로쿠 우동!

[건대]겐로쿠우동-후추맛나는 진한국물맛의 우동

    홍대에 본점을 두고 여기저기 지점이 몇군데 생긴 우동전문점인 겐로쿠우동 건대점은 직영점이라는군요 진하면서도 후추맛이 강하게 나는 국물 사이즈 업이 무료 면사리 무료리필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나름 유명한 우동집입니다   지금은 평양냉면 함흥냉면 칼국수 라면 라멘 등 국물있는 면요 리는 가리지 않고 다 잘 먹긴하고 지금은 냉면에 대한

[건대] 겐로쿠우동/갠로쿠우동/겐로꾸(?)우동/건대맛집/건대우동

갠로쿠 겐로쿠 희선이가 극찬을 하던 겐로쿠 우동   드디어 먹으러 갔드아 으쌰으쌰 건대입구 까지 열심히 경보해서 걸어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5분좀 넘게 기다린듯 고픈 배를 움켜지고 5분 기다리는건 정말 힘들었드앙   아주 쪼그만 골목안에 위치한 갠로쿠 우동 사람들이 이미 꽉 차있음세곱빼기 까지 같은 가격

건대 가볼만한곳 어린이대공원, 건대 겐로쿠우동

건대 더디자이너스호텔 숙박을 한 다음날백조이기에 평일 나들이를 하러 어린이대공원을 방문 평일에 방문하니깐 사람이 참 없군요 그랬구나 여기가 이렇게까지 여유로웠던곳인지 몰랐네어린이대공원 인증샷 한번 찍어보구요 그치만 문젠 걸으면 걸을수록 더위가 엄습 어린이 대공원의 장점무료로 짐을 맡길수가 있다 능

[건대 맛집] 아직은 쌀쌀한 3월, 건대 겐로쿠우동 + 열두시앱

    벌써 3월 나름 봄인데도 참으로 겨울날씨같은 요즈음   옷을 얇게 입고 다니기도 그렇고 두껍게 입고 다니자니 차암 어려워 어려워     이 날도 날씨가 좀 따뜻해지려나 싶어서 옷도 가볍 마음도 가볍게 하고 나왔건만 추웠어     뜨끄은 한 국물이 생각나던 찰나에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겐로쿠우동을 가기로 결정

건대 친절한 우동집, <겐로쿠>

저는 여기가 개인 가게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인 건대 우동집 겐로쿠입니다 몇 년 전엔가 친구들이 장거리연애하고 애인 없었던 크리스마스 이브인가 크리스마스 점심에 여기 와서 한 번 먹고 잊을만하면 연례행사처럼 들리던 곳이에요 아주 눈에 띄게 확 좋은 맛은 아니지만 소소하고 가끔 깔끔한 국물이 땡길때 오면 좋은 정도 골목에 카페와 술집도 좀 있어서

[건대] 겐로쿠우동

자루 우동이 먹고 싶어서주말에 겐로쿠에 다녀왔어요  주자는 불가라 스타시티에 주차하고 갔는데하필 이마트도 쉬는 날이라 쇼핑을 할 수 없어서 무료주차는 못하고주차요금 천원 들었어요     꼬들단무지는 각자 덜어 먹고주문을 하면 피클과 샐러드를 가져다 주시는데 샐러드는 저번에도 채소 신선도가 별로였는데이번에도 그렇고 드레싱은 맛있는데채소 양이 무

[ 건대맛집 ] 점심으로 따끈한 겐로쿠우동 먹기 :)

함께 일하는 샘들이랑 점심 메뉴로 선택한 겐로쿠 우동입니다 어제부터 따끈한 우동이 엄청 땡겼어요 기본세팅이에요 단무지랑 젓가락이랑 반찬그릇이랑 물주전자요 녹차를 살짝 우려서 그런지물이 옅은 초록색이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당 여자 3명이서니꾸우동 두곱빼기 1개 키즈네우동 두곱빼기 2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점심에는 고

건대 맛집 <겐로쿠우동>

겐로쿠우동in 건대점심에 일때문에 들린 건대회사 동료와 함께 겐로쿵우동에 다녀왔답니다 양을 많이 주기로 유명한 우동전문점이죠 내부는 생각보다 작았지만 매우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보였답니다 문에 붙어있는 CESCO가 신뢰를 더해주네요 주문하기 앞서 겐로쿠우동의 특징을 설명하자면이 곳은 기본적으로 우동이 보통 곱빼기 세곱빼기로 나뉩니다 어떤 것을 선택하던

건대 겐로쿠우동 두번째 방문기

건대 겐로쿠우동 두 번째 방문기여자친구와 건대 겐로쿠 우동에 다녀왔어요 사실 겐로쿠 우동 말고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나왔었던정호영셰프의 우동카덴 가려고 했는데 줄이 생각보다 길더라구요 그래서 영화만 보고 건대로 다시 와서겐로쿠 우동에 방문했어요 이 곳은 2014년도에 한번 방문했던 경험이 있는 우동집이랍니다 그 당시에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건대맛집]겐로쿠우동 : 지도리우동 + 니꾸우동

            20151216수요일점심 겐로쿠우동   주소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11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5106   연락처 024658545   영업시간 11302200       정말오랫만에 조군이 좋아하는 우동집을 가기로했다 예전에는 조군혼자서도 자주 다녔던곳인데 한번가보고

건대 겐로쿠우동 맛집탐방!!

저번주 건대에서 겐로쿠우동을 먹으러 갔다 왔는데요 원래는 마루가제메면을 먹으려고 했지만겐로쿠 우동을 먹어보고싶어서건대에서 볼일도 있기에 건대로 갔답니다 건대는 항상 길이 너무 복잡한것 같아요 네이버 지도의 힘을 빌려서 2번출구로 나와 건대 겐로쿠우동가게에 도착했답니다 주말 2시쯤되었는데도 손님이 좀 있더라구요 앞에 대기손님이 2분이나 있어

[건대입구] 겐로쿠 우동

안녕하세요  시험기간이라고 쓰고 종강이라 읽는기간이 다가오는 중인 따뚱입니다 흐헤헤 이번에 저는 새로운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시작하죠여기는 겐로쿠 우동진짜 친구가 맛있다고 해서 가보고 싶었는데드디어 가봤습니다 참고로 점심에 가면 이나리 혹은 고모꾸메시 둘중 하나 택1 주십니다  점심에 가는 걸 추천합니다 식전에 샐러드를 주셔요쌉쏘롬한 풀떼기가 너무 

건대맛집 겐로쿠우동

오늘은 도시락없어서 급 외식 오랜만에 겐로쿠우동으로오오유오오오옹건대 겐로쿠우동은 엄청 작은 맛집이지이테이블도 67개가 전부고뭔가 옹기종기모여서 먹는 느낌하나뿐인 보철과막내 정연이랑 맛점했찡평일 점심에 가면 사이드메뉴로 이나리유부초밥 or 고모꾸메시 택 1 제공됨 니꾸우동 7000 고모꾸메시

[건대] 구운파가 별미! 건대 겐로쿠 우동

  건대 구운파가 별미 건대 겐로쿠 우동 건대까지 간김에 뭐 간단하게 먹을거 없나 했는데 언니가 건대에 구운파를 넣은 우동집이 있다는데 거기 진짜 맛있다는곳이 있대 해서 찾은 겐로쿠우동얼마전 이웃님 송이님이 포스팅했던 곳이였더라구요 골목 안쪽에 자리잡고 있는 겐로쿠 우동 미묘한 3시에 가니 조리사분이 담배피며 쉬고 계셨는데 제가 들어가니 뒤

서울 건대맛집 겐로쿠우동

건대 맛집 겐로쿠우동사실 대전에도 있지만설이 더 맛있다 기에일단 물컵이이쁘네요 50 으로 시작샐러드 야채가 쫌 써요드레싱은 맛있음요기는 소바를 뜨겁게 우동을 차갑게 먹을 수 있어요 싱기 긍까 우동에 소바면 넣고소바대신 우동면으로 먹을 수 있는스트1인1식사 주문하면 곱빼기로 무료로 바꿔주기도 한다능 참 좋은 가게네요  남기

건대 겐로쿠우동

 건대 겐로쿠우동 건대에 위치한 겐로쿠우동 추운날 따땃한 국물 호로록 국물이 끝내줘요  제가 건대에 살다보니요로코롬 홍대삘이랄까 건대에도 일본분위기나는 우동집이있엇구나아 신기방기  더 이쁘게 찍을껄 실제가 더 아기자기하고 예쁘다능 미안 겐로쿠야 이언니가 사진의기술이없어  입구 앞은 웨이팅손님을 위한 난로와 담요 따뜻한

건대 겐로쿠우동 [저렴하게 먹는법]

건대 겐로쿠우동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안녕하세요 슈즈리나예요 어제는 네이버 점검날이였나봐요 포스팅 하다 하나 날려먹고 초보 블로거 티 냅니다     낮에는 후끈후끈 덥드만은 오후에 네이버에서 하는 교육 듣고 나니 갑자기 쌀쌀 날씨가 처녀 마음처럼 변덕입니다 점심을 사무실에서 김치찌개 백반으로 부실하게 먹었더니 출출

건대 일본 전통 우동 전문점 겐로쿠우동

건대 일본 전통 우동 전문점 겐로쿠우동안녕하세요 좋은집구하기 부동산 이부장입니다 이번 맛집 포스팅도 굉장히 오랜만에 작성하게 되었네요 예전에는 하루에 2개씩 포스팅을 했는데 많이 게을러진거 같습니다 오늘 소개할 건대 맛집은 일본 전통 우동 전문점인 겐로쿠우동 입니다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인터넷을 보니 건대에서 굉장히 유명한 우동집이었더군요 점심 저녁시

https://hotplaces.xyz/entry/스타벅스-광화문R점-스타벅스-광화문R점-서울-종로구-카페

 

스타벅스 광화문R점 / 스타벅스 광화문R점 / 서울 종로구 카페

스타벅스 광화문R점 카페 스타벅스 광화문R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67 현대빌딩 지도보기 광화문 점은 일반 음료를 제조하는 1층과 리저브 음료를 제조하는 2층으로 되어있는 3층짜리 건물의 스타벅스에요..

hotplaces.xyz